[영상] 아싸 글로벌, 융복합 놀이문화 레저공간 마련

사회
[영상] 아싸 글로벌, 융복합 놀이문화 레저공간 마련
  • 입력 : 2021. 04.25(일) 00:19
  • 최순례 기자
왼쪽부터 노남수 혁신위원장,최일화 연극배우 탤런트,행복마루 최순례대표,행복마루 조선주 사무국장.
[뉴스핑/최순례 기자] 최근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

이를 위해 아싸 글로벌에서는 가족과 함께, 친구들과 또는 연인들이 한 곳에서 여러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융복합 놀이문화 레저공간을 선보였습니다.

인터뷰
김선호/골프렉스 부회장
우리 골프렉스는 골프, 파크, 영화, 노래, 게임 여러 콘텐츠를 한 곳에 모아서 여럿이 즐길 수 있는 가족용, 기업용 또 펜션용에 여러 곳에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놀이시설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

스크린 골프장에서 골프뿐만 아닌 영화, 노래, 게임 등 여러 프로그램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코로나 시대에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

인터뷰
서주영/골프렉스 홍보모델
골프렉스에서 정말 혁신적인 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저도 체험을 해보았는데요.
요번에 게임 영화 스크린 골프 등 다섯 가지 프로그램이 융합된 멀티 박스가 나왔다고 해서 체험을 해봤어요. 정말 많은 프로그램들을 체험을 해보니까 저도 골프를 모르는 모델인 저도 더 재미있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인 것 같아요.

체험자들은 새롭게 선보인 스크린 파크골프를 체험하며 즐거워합니다.

인터뷰
문영순 골프렉스 체험 참가자
오늘 너무 즐거운 하루였어요. 다 너무 재미있네요. 파크골프도 처음 해봤는데 너무 즐거웠어요.

집안에서 벗어나 넓은 스크린으로 영상을 보며 운동을 따라 해 봅니다.

인터뷰
길의정/요가강사
운동까지 같이 할 수 있다는 게 저에게는 가장 흥미롭게 다가왔던 부분인 것 같아요. 집에서 유튜브로 보는 것보다 훨씬 더 화면도 크고 화질도 좋기 때문에 더 편안하게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재미있게 다가왔던 부분인 것 같습니다.


타인과의 접촉을 피하면서 대형 스크린에서 감상하는 연인들만의 특별한 영화관을 만들고, 아이들은 신나는 게임을 큰 화면으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.

인터뷰
윤영호/골프렉스 특판사업 대표

이제 스크린골프장에서 골프만 하는 시대는 끝났다 노래도 되고 영화도 볼 수 있고 파크골프도 칠 수 있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런 멀티박스를 만들어서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선을 보이고 있습니다.

뉴스 핑 최순례 입니다.
최순례 기자 newsping@newsping.co.kr